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

  • 출시 시간:2024-04-10 17:07:02
  • 핵심어:

  • 페이지 뷰:343
  • 빠른 설명:

    트 라 니,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기사 내용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트 라 니기능: 도시락을 하역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경우에 적합하다.하역 경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승강 경로, 하역 경로: 미끄럼 방지 설비: 이 설비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이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완성할 수 있고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회사가 생산한 유압등차교는 전국 등 지역에서 잘 팔리고 있다. 자립상품이든 서리상품이든 모두 현재 국가의 동종 상품 중의 우급 상품에 도달했다. 심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식품가공공장의 신뢰와 지지를 받는다.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다년간 기계류에 대한 생산중개판매경력,트 라 니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제품, 수천만 제품을 당신이 선택하도록 하고 전문등차교공장의 거래안전보장을 받는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매실 그림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용도: 관건은 등차교가 그곳에서 사용되고 그곳에서 사용되며 사용빈도가 얼마나 높은가 하는 요소이다. 이는 등차교의 사용수명과도 관계된다.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플랫폼에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게 하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수동 펌프를 사용할 때는 먼저 오일 밸브 손잡이로 돌아가 시계 방향으로 조입니다.손잡이를 누르면 다리를 천천히 들 수 있다.

유압 등차교 서비스 플랫폼과 입술판은 운영 과정에서 단축과 연결되어 교량이 응용 과정에서 압력 저항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높은 교량을 선택하도록 하며, 설비 설계 방안은 고인성 & ldquo를 선택한다;U자형 ”들보.그렇게 하면 일정한 수준에서 고하중의 장기적인 불변운행을 확보하게 된다.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트 라 니유압식 고정 등차교,트 라 니유압 고정 등차교,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사용 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제작을 할 때 이 장소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를 만족시킬 수 있는 등차교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작업 환경, 작업대 사이즈, 적재 중량, 용도, 작업 환경 승강 높이 등 상세한 파라미터를 고려해야 한다.


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등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되도록 할 수 있다.

차교 자물쇠와 객차의 단단한 갈고리로 연결하여 차교와 객차를 고정시켜 여행한다.우법화물칸차,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가 있는 곳은 실속이 있어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강판 등을 깔 수 있다.

트 라 니작은 크기로 만들면 원가가 높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건설비도 자연히 좀 비싸다. 이렇게 비표준형 맞춤형가격도 자연히 일반적인 등차교 판매가격보다 높다.그렇다면 맞춤형 승차교를 만들기 전에 어떤 점을 알아야 할지 살펴보자.

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교량, 지게차 및 기타 처리 및 트럭 내 화물의 대량 하역을 사용합니다.단독 조작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높였으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했다. 신속한 화물운송이 수요되는 과정에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많은 물류설비 (sh & egrave; b & egrave; i) 에서 중임을 담당할수 있는가?고정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가 모두 어디에 있는지 우리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준다.

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트라니기타 제품 정보
  • 고평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물리적 공급

    고평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물리적 공급

  • 고평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

    고평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

  • 풍남기계 고정 등차교생산 단계 및 검사 요구 사항

    풍남기계 고정 등차교생산 단계 및 검사 요구 사항

  • 알 멜 스 타 드유압 이동식 등차교전문 생산

    알 멜 스 타 드유압 이동식 등차교전문 생산

  • 동승이동식 등차교 공장직업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동승이동식 등차교 공장직업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원자가건설현장 승강기디자인 및 선택

    원자가건설현장 승강기디자인 및 선택

  • 망화소형 엘리베이터 5층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망화소형 엘리베이터 5층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 마 은 강변 상피니대형 유압 승강 플랫폼검사 요구 사항

    마 은 강변 상피니대형 유압 승강 플랫폼검사 요구 사항

  • 신속한:알림: 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 정보는 당사의 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 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트 라 니10톤 이동식 등차교배울 가치가 있는 지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